동백꽃 독서 感想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1:18
본문
Download : 동백꽃 독서 감상문.hwp
3동백꽃 , 동백꽃 독서 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이 소설에서 무엇보다 재밌있는 것은 점순이의 마음을 모르고 `나`가 엉뚱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다. `나`는 많이 성숙한 점순이와는 달리 아직 사랑을 모르고, 무디고 우둔한 성격을 띠고 있어 웃음만 나온다. 아름다운 사랑만큼이나, 이 소설을 아름답게 만드는 표현이다. 나에게도 점순이 같은 친구가 있었다고 생각하니, 웃음만 나온다. 내 친구는 관심 있는 남학생에게 잘해주기 보다는 못됐게 굴고……. 그게 사람의 마음인가 보다.
이 소설에서 무엇보다 가장 인상깊고, 가슴 졸이는 장면은 마지막 장면인 듯싶다. 이 한 표현만 보더라도 작가의 표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정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누구나 한번쯤은 순수하고, 아름다운…(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나`는 많이 성숙한 점순이와는 달리 아직 사랑을 모르고, 무디고 우둔한 성격을 띠고 있어 웃음만 나온다. 또 점순이가 끈질기게 닭싸움을 시켜도 그런 이유도 전혀 짐작하지 못한다. 일부러 감자를 숨겨 가지고 온 점순이를 의아하게 생각하고는 오히려 점순이에게 무안을 주기도 한다.
,감상서평,레포트
동백꽃 독서 感想文
이 소설에서 무엇보다 재밌있는 것은 점순이의 마음을 모르고 `나`가 엉뚱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다. `나`는 많이 성숙한 점순이와는 달리 아직 사랑을 모르고, 무디고 우둔한 성격을 띠고 있어 웃음만 나온다.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동백꽃 독서 감상문.hwp( 88 )
3동백꽃
순서
이 소설에서 무엇보다 재밌있는 것은 점순이의 마음을 모르고 `나`가 엉뚱한 행동을 한다는 것이다. 노란 동백꽃사이에서 `그만 정신을 잃은 듯 쓰러져 버렸다`는 표현이 가장 인상깊게 남는다.
점순이가 자신의 마음을 말하고는 싶은데 표현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자니, 내 친구 중에 한 명이 생각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