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property(특성) 및 environment(환경) 변수에 따른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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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7 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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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의 핵심은 둘 이상의 당사자가 가치 있는 것을 서로 주고받아서 결핍된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과정(Exchange Process)라고 말하는데, 여기서 당사자란 제품의 생산자와 그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라고 定義(정이)할 수 있다 이는 즉, 소비자가 무엇을 구매하고, 왜 구매하고, 언제 구매하며, 어디에서 얼마나 자주 구매하며, 또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가를 포함하여, 소비관련 제품에 대하여 가용자원(시간, 금전, 노력)을 소비하는 의사결…(drop)
소비자property(특성)및environment(환경) 변수에따른마케팅책략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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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Ⅰ.조모임 내용일지 및 업무 분담표, 조원introductionⅡ.소비자 特性 및 環境변수에 따른 marketing 戰略1. 라이프 스타일2. 인구 통계변수3. 사회계층과 하위文化(culture) Ⅲ.私 見부록)KTF의 marketing 戰略
marketing (Marketing)이란 개인과 조직의 목표(目標)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재화 및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정립, 가격결정, 촉진 및 유통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수행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