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BALIFE의 제품,소비자,marketing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24
본문
Download : HERBALIFE의 제품,소비자,마케팅 분석.pptx
_SLIDE_11_
01-4
허벌라이…(To be continued )
설명
HERBALIFE,제품,소비자,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HERBALIFE의 제품,소비자,마케팅 분석.pptx( 79 )
다.
HERBALIFE의 제품,소비자,마케팅 분석 , HERBALIFE의 제품,소비자,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ERBALIFE 제품 소비자 마케팅
HERBALIFE의 제품,소비자,marketing analysis(분석)
HERBALIFE의 제품,소비자,marketing analysis(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HERBALIFE
_SLIDE_2_
선정 주제 introduce
선정 제품 analysis
소비자 analysis
마케팅 戰略 analysis
방안(方案) 제시
토론
CONTENTS
_SLIDE_3_
1
선정주제 introduce
_SLIDE_4_
01-1
다이어트 열풍 사회
_SLIDE_5_
01-1
다이어트 열풍 사회
_SLIDE_6_
굶으면서 죽어라 운동하는
과거의 다이어트 방법
01-2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등장!
덜 먹고,
더 뛰자!
먹으면서
빼자!
과거
현재
다이어트 방식의 變化와다양한 보조식품 등장
_SLIDE_7_
01-2
다이어트 보조식품의 등장!
_SLIDE_8_
브랜드명
허벌라이프
팻 다운
디펫 가르시니아
가격
(한달기준)
平均(평균) 22~25만원
최고 40만원
平均(평균) 4만원대
平均(평균) 2~3만원
판매처
on-line , 오프라인(매장,샵)
on-line ,
오프라인(약국,대형마트,편의점)
on-line ,오프라인
용도
식사대용
운동 전
하루에 2번 복용
스스로 시간을 정해서
주 구매층
- 20대 여성 중반층
(대학생들과 직장인여성
주로 직장인이 주를 이룬다)
- 경제적 여유는 되지만 운동 할 시간적 여유 부족한 소비자층
(식사대용으로 다이어트 보조식품 구매)
- 20여성 초반층부터 후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여대생층에게 인기)
- 운동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대학생들이 주 구매층
- 30대 여성층
(비타민 형식으로 출산 후, 운동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30대 여성층)
구매 목적
적당한 체중관리를 통해 건강유지 ` 단기간 높은 체중 감량을 통한 미용 목적
01-3
다이어트 보조식품 3대 천왕
_SLIDE_9_
2
선정제품 analysis
_SLIDE_10_
02-1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는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포함해 건강한 체중조절을 돕는 조제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