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소비자행동론 - 대안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소비자행동론 - 대안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abcipt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론 -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6:42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 - 대안.hwp








Download : 소비자행동론 - 대안.hwp( 30 )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1.gif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2.gif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3.gif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4.gif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5.gif 소비자행동론%20-%20대안_hwp_06.gif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론-대안평
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소비자행동론-대안평 , 소비자행동론 -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그럼 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소비자행동론 - 대안

1. 대안평가 과정 및 대안에 대한 소비자 신념 ----- 1
1) 대안평가 과정 -------------------------------- 1

2) 대안에 대한 소비자 신념 ------------------------ 1

(1) 경험과 정보 ----------------------------------------- 1
(2) 추론 -----------------------------------------------1

2. 평가기준(evaluative criteria) --------------- 2
1) 평가기준 ------------------------------------ 2

2) 평가기준의 유형 ------------------------------- 2

(1) 가격 ----------------------------------------------3
(2) 상표의 명성 ---------------------------------------- 3
(3) 기타 ----------------------------------------------- 3
(4) 평가기준의 수 ---------------------------------------- 3

3) 평가기준의 중요도 ----------------------------- 3

4) 평가기준의 조사 ------------------------------ 3

(1) 직접질문법 (direct approach) ---------------------------- 3
(2) 간접질문법 (indirect approach) --------------------------- 4
(3) 지각도 기법(perceptual mapping) ------------------------- 4

3. 대안결정방식(decision rules) ----------------- 6
1) 대안결정방식 ----------------------------------- 6
2) 비보상적 결정방식(noncompensatory decision rules) ---- 6
3) 보상적 결정방식(compensatory decision rules) -------- 7


1. 대안평가과정 및 대안에 대한 소비자신념

1) 대안평가 과정

대안평가 과정은 구매행동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다아 상표애호구매나 습관적 반복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사실상 대안평가과정은 To be continued 되지만 고관여 하에서 전형적인 확대의사결정을 하는 경우에는 많은 대체안을 놓고 여러 평가기준에 준하여 비교 ■ 검토하는 과정을 거쳐 최종적인 구매결정을 하게된다

( 고관여 의사결定義(정의) 경우 대안평가 과정 )
1단계- 소비자 자신의 신념에 따라 대안의 평가기준을 선정하고 이에 준하여 각 대안들의 장단점을 비교 ■ 평가하는 단계
2단계- 평가 결과로 각 대안들에 대한 태도가 형성 또는 변경되는 단계
3단계- 특정상표에 대한 구매의도가 형성되는 단계

2) 대안에 대한 소비자 신념

상표대안에 대한 소비자 신념이란 평가기준의 관점에서 각 대안이 지니고 있는 property(특성)에 대해 소비…(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