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3:05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hwp
이를 검증하기 위하여 독립변수로 공감성, 정보성, 편의성, 확신성, 상호작용, 업체관계, 감성요인을 설정하였다.
3. 분석방법
<1> 독립표본 T 검정
[가설] 스마트폰 보유여부에 따라 소셜커머스 이용에 차이가 있을것이다.






Download : 소셜커머스.hwp( 83 )
레포트/경영경제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셜커머스
REPORT
題目(제목) :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연구
목 차
1. 연구목적 및 배경
2. 연구모형
3. 분석방법
1)독립표본 T 분석
2)일원 분산분석
3)요인 분석
4)신뢰도 분석
5)회귀 분석
4. 結論(결론)
1. 연구 목적 및 배경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online)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등장한 이래 한국에도 유입되어 큰 붐을 일으키고 있는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등장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의 소비형태의 변화가 일고 있따 소셜커머스의 어떤 점이 이렇게 짧은 시간에 급속도로 젊은이의 소비생활에 파고 들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소셜커머스 주 이용연령대인 20대에 속하는 교내 학우들을 모집단으로 하여 소셜커머스 인지도와 이용도, 소셜커머스의 이용實態와 서비스 만족도등을 조사하여 상호 요소 간 어떠한 상관관계 및 인과관계가 있는지를 분...
REPORT
題目(제목) :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연구
목 차
1. 연구목적 및 배경
2. 연구모형
3. 분석방법
1)독립표본 T 분석
2)일원 분산분석
3)요인 분석
4)신뢰도 분석
5)회귀 분석
4. 結論(결론)
1. 연구 목적 및 배경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online)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등장한 이래 한국에도 유입되어 큰 붐을 일으키고 있는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등장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의 소비형태의 변화가 일고 있따 소셜커머스의 어떤 점이 이렇게 짧은 시간에 급속도로 젊은이의 소비생활에 파고 들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 연구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소셜커머스 주 이용연령대인 20대에 속하는 교내 학우들을 모집단으로 하여 소셜커머스 인지도와 이용도, 소셜커머스의 이용實態와 서비스 만족도등을 조사하여 상호 요소 간 어떠한 상관관계 및 인과관계가 있는지를 분석함으로써 소셜커머스에 대한 생각을 파악하여 사회적 붐을 일으키고 있는 소셜커머스의 어떠한 점이 이러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는지 또한 소셜커머스가 한단계 발전하기 위해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대립가설 : …(skip)
순서
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다.
2. 연구모형
이 연구는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셜커머스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분석하고자 한다. 종속변수는 만족도, 신뢰도, 구매의도로 분류하였다.
귀무가설 : 스마트폰 보유여부에 따라 소셜커머스 이용횟수에 차이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