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strategy,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17 13:23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strategy,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54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strategy,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strategy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결론)
Ⅳ. 출처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 및 現況(현황)
기업intro
기업미션&핵심전략(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環境(환경))
Air Asia 기업環境(환경)(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전략(strategy)
STP
4Ps전략(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현지화 전략(strategy)
위기관리 전략(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전략(strategy) 비교
Ⅲ. 結論(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measure(방안)
Ⅳ. 출처 및 출처
출처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전략(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航空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結論(결론)
Ⅳ. 출처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intro 및 現況(현황)
기업intro
기업미션&핵심전략(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分析(분석)(외부環境(환경))
Air Asia 기업環境(환경)(SWOT分析(분석))
Air Asia 경영전략(strategy)
STP
4Ps전략(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현지화 전략(strategy)
위기관리 전략(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전략(strategy) 비교
Ⅲ. 結論(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measure(방안)
Ⅳ. 출처 및 출처
출처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航空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전략(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航空사 AirAsia
우리는 저가 航空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航空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intro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航空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航空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航空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핵심전략(strategy)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핵심전략(strategy)
안전최우선
航空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생략(省略))
순서
다.